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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060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요약 :

    '060' 번으로 시작되는 유료 전화 서비스입니다.


    상세 :

    이용자가 060-OOO-OOOO 형식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정보이용료의 고지 등 초기 안내 멘트가 나옵니다.

    그 후에 전문가와 일대일 실시간으로 통화를 하면서 정보를 제공받거나(대화형), 전문가가 녹음해 둔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녹음정보형).

    이러한 정보 이용의 대가를 '정보이용료'라고 하며, 당사와 같은 060 사업자가 과금의 주체입니다.

    이용자들이 가입되어 있는 각각의 기간통신사가 정보이용료의 청구와 수납을 대행합니다.

  • Q: 060 대화형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요약 :

    이용자와 전문가가 실시간 일대일 통화를 하면서 정보를 주고 받는 서비스입니다.


    상세 :

    060 대화형 서비스는 이용자가 전문가와 1:1 상담을 하면서 정보를 제공받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자는 '삐-' 소리 이후에 특정 전문가를 선택할 수도 있고, 원하는 경우 대기 중인 임의의 전문가에게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연결되면 직접 그 전문가와 대화를 나누며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대화형 서비스로 제공되는 분야에는 법률상담, 세무상담, 노무상담, 심리상담, 교육상담, 통역서비스, 운세상담, 기타 여러 분야가 있습니다.

    '대화형'이라는 용어는 법원의 판결문에서 사용된 표현으로, 이 서비스의 명칭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절한 용어로 생각됩니다.

  • Q: 휴먼지식정보의 제휴 실적을 볼 수 있습니까?
    A:

    휴먼지식정보의 제휴 실적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휴먼지식정보커뮤니케이션 제휴 실적 페이지 새 창으로 열기
  • Q: 휴먼지식정보는 060 대화형 서비스를 위하여 무엇을 제공합니까?
    A:

    요약 :

    통신 기술, 하드 웨어, 그리고 소프트 웨어를 제공합니다.


    상세 :

    기간 통신사가 제공해 주는 것은 번호와 회선 뿐이며, 이것 만으로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없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기간통신사는 별정통신사가 아닌 업체에게는 번호와 회선조차 제공하지 않습니다.)

    휴먼지식정보가 음성을 실시간으로 송수신하게 하는 전기 통신 역무(기간 통신 역무)를 제공함으로써 전문가 그룹(상담 업체)이 060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기간 통신 역무에 필요한 통신 기술과 시스템 (060 프로그램과 웹 프로그램, 서버, 장비, 관리자 페이지, 데이터베이스)을 제공합니다.

  • Q: 060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A:

    요약 :

    060 서비스의 장점은 '간편성'입니다.  


    상세 :

    060 서비스의 장점은 '간편성'이라는 한 마디로 압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포함한 많은 장점들이 있는데, 서비스 이용자의 입장과 전문가 그룹(상담 업체)의 입장으로 나누어서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이용자의 입장에서의 060 서비스의 장점입니다.

      •정보이용료를 전화 요금과 함께 후불제로 납부하게 되므로 복잡한 결제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되며, 전화기만 있으면 언제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료 상담인만큼 이용자는 오랜 시간을 상담하더라도 전문가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

      •서비스를 이용한 시간에 비례하여 정보이용료를 부담하게 되어 불만이 없게 됩니다.

      •인터넷상의 지식이나 정보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들을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사와 제휴 계약을 체결하시는 전문가 그룹의 입장에서의 060 사업의 장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비용의 부담이 적습니다.

      •특별히 준비할 사항이 많지 않아서 사업의 론칭이 용이합니다.

      •상황에 따라 재택 사업도 가능합니다.

      •무료 상담 고객이 많은 경우 060 서비스로 전환하면 전문가들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게 됩니다.

      •일반적인 인터넷 콘텐츠보다 매출이 많습니다.(동일한 콘텐츠를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게시판 유료상담과 060 서비스로 제공했을 때, 060 매출이 월등히 많습니다.)

      •선불식 충전 상담보다 매출이 많습니다. 060보다 낮은 가격의 선불 상담을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서비스하는 경우에도 060 매출이 월등히 많습니다.

  • Q: 060 상담을 하려면 장비나 특수한 전화기 같은 것이 필요합니까?
    A:

    요약 :

    장비나 특수한 전화기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세 :

    060 대화형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당사가 서버단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 업체는 당사가 제공해드리는 프로그램과 데이터베이스를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서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는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담을 하는데 있어서 특별한 전화기가 있어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기존의 모든 형태의 전화기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Q: 060 번호는 상담업체가 희망하는 번호로 받을 수 있습니까?
    A:

    요약 :

    사용 가능한 번호 내에서는 희망하시는 번호로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 :

    060 번호는 사용가능한 번호 내에서 상담 업체(전문가 그룹)가 희망하시는 번호로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060 서비스에 있어서 번호는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번호보다는 그 번호에 대한 광고가 매출과 직결되는 주된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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